한내초, 연극뮤지컬 발표대회 최우수상 쾌거
한내초, 연극뮤지컬 발표대회 최우수상 쾌거
  • 이용난
  • 승인 2022.09.29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4회 충청남도 학생연극축제 보령지역 연극뮤지컬 발표대회 한내초 연극부 『뱃살공주』최우수상

 

뮤지컬 발표대회 수상
뮤지컬 발표대회 수상

 

한내초등학교(교장 박선희) 연극부는 9월 14일(수) 보령시 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열렸던 제24회 충남학생연극축제 보령지역 발표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내초등학교 연극부 9명의 친구들은 1학기부터 방과후 시간과 여름방학 등을 활용하여 코로나의 위험과 무더위 등 여러 어려움에도 굴하지 않는 노력으로 큰 결실을 맺을 수 있었다.

특히, 『뱃살공주』 연극에서 주인공인 공주 역할을 훌륭히 소화하여 개인상도 수상한 5학년 학생은 “연극제에 참여한다는 생각에 너무 떨려서 며칠 잠도 잘 못잤는데 수업이 끝나고 문화예술회관까지 찾아와서 응원해 준 선배, 친구, 후배들 덕분에 좀 더 자신 있게 연기할 수 있었어요.”라며 소감을 밝혔다.

연극부를 지도한 담당 교사는 “개인 시간을 쪼개가며 열심히 연습에 참여해 준 연극부 친구들이 너무 대견해 칭찬의 박수를 듬뿍 보내고 싶어요.”라고 소감을 말했다.

박선희 교장은 “자신 그리고 친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며 자신들의 끼를 계발하고 꿈을 키워가는 우리 9명의 연극부 친구들에게 우리 한내교육가족 모두는 적극적인 응원을 보낸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