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군민들과 밀착 현장행정 추진
서천군, 군민들과 밀착 현장행정 추진
  • 이대호
  • 승인 2022.03.31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사업장 11개소 대상 ‘2022년 제1차 정책동행 현장체감’ 운영

 

군민들과 밀착 현장행정
군민들과 밀착  정책동행 현장체감 모습

 

서천군은 현장 중심의 군정 추진을 위해 지난 29일부터 3일간 지역 내 주요사업장 및 민생현장 등 11개소를 대상으로 ‘2022년 제1차 정책동행 현장체감’을 실시했다.

정책동행 현장체감은 주요 현안사업의 현장을 방문해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주민들과 사업 관계자들의 의견을 청취해 현장 실정에 맞는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군에서 매년 추진하고 있다.

이번 현장 방문은 29일 수산식품산업거점단지 조성사업장을 시작으로 ▲춘장대해수욕장 해양체험파크 조성사업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 ▲한산읍성 서북치성 보수정비 ▲농어촌도로207호(석촌~북산) 확포장공사 ▲판교 기초생활거점 육성사업 등 총 11개 현장을 대상으로 추진 상황을 점검했다.

특히, 즉각적으로 해결하기 어려운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관련 절차를 확인하여 해결 방안을 모색하고, 군 단위에서 해결이 어려운 문제는 다양한 경로를 통해 중앙부처에 적극 건의할 것을 직접 설명하며 주민들의 이해와 공감을 얻었다.

노박래 군수는 “군의 주요 사업에서부터 지역의 작은 주민불편 사항까지 정책동행 현장체감을 통해 군민들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고 있다”며 “현장에서 제기된 군민들의 의견이 군정에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