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오픈 기념, 내달 31일까지 접수
당진시 노사민정협의회(위원장 김홍장)는 이달 23일부터 내달 31일까지 당진시 노사민정협의회 로고 디자인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당진시 노사민정협의회(이하 협의회)는 노, 사, 민, 정을 각각 대변하는 각계 전문가들이 모여 지역 경제 및 산업 전반에 대한 깊이 있는 논의를 통해 지역 일자리 창출과 노사상생, 산업재해 예방 등 경제분야의 다양한 의제를 발굴해 정책에 입안토록 촉구하는 협의체다.
협의회는 2012년 1월 협의회 설치 운영 조례 제정으로 설치되었으나 유명무실하게 운영돼 오다 지난해 11월 협의회 사무국 설치 관련 조례를 제정한 후 올해 5월 사무국 운영을 민간에 위탁하면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섰다.
이번 로고 디자인 아이디어 공모전은 협의회의 활동과 정책 추진 과정 등을 당진시민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고 시민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공식오픈하면서 이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당진시민이라면 누구나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수상자에게는 총310만 원 상당의 지역사랑상품권이 부상으로 전달되며, 수상 여부와 상관없이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전달된다.
참가접수는 당진시 노사민정협의회 홈페이지(www.dangjinnosa.or.kr)에서 가능하며, 문의는 해당 공모전 게시글을 통해 진행하거나 기타 궁금한 사항은 노사민정 사무국(☎041-354-868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씨엔씨 영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