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청년 네트워킹 공간 ‘청보리’ 오픈식 개최
서천군, 청년 네트워킹 공간 ‘청보리’ 오픈식 개최
  • C&C영상뉴스
  • 승인 2019.09.26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천 청년, 웰컴 투 만남의 날 part2, 호응 속 성료
청년 네트워킹 공간 ‘청보리’ 오픈식 개최-서천군 제공
청년 네트워킹 공간 ‘청보리’ 오픈식 개최-서천군 제공

서천군(군수 노박래)이 서천군지역순환경제센터(센터장 권순우)와 함께 지난 25일 지역 청년 네트워킹 활성화와 청년 공간 조성 공유를 위한 서천군 청년 공간 ‘청보리’에서 개최한 ‘서천 청년, 웰컴 투 만남의 날 part 2!’ 행사가 참여자들의 큰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

청년 웰컴 투 만남의 날 행사는 지난 7월 진행된 첫 번째 만남에 이어, 청년 공간 ‘청보리’ 조성에 따른 오픈식을 공간의 주인공인 청년들과 함께하고자 기획됐다.

청보리는 지역 내 청년들이 자유롭게 모여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조성됐으며 청보리라는 이름 또한 청년공간 네이밍 아이디어 공모전에 청년들이 직접 참여해 선정하여 큰 의미가 있다.

이번 행사는 서천 청년 20명이 모인 가운데 청년 공간 청보리 오픈식, 청년 공간 네이밍 공모전 시상식, 그리고 한국중부발전(주) 서천건설본부의 청년공간 후원금 전달식 순으로 진행됐다.

참여자 김 모 씨는 “서천에서 지내면서 청년들만의 공간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항상 생각해왔는데, 이렇게 조성되어 앞으로 자유롭게 만나 고민거리를 이야기하고 청년 정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등 기회가 많아질 것 같아 감사하다”고 말했다.

권순우 지역순환경제센터장은 “서천 청년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해 매우 뜻깊고 감사하다”며 “앞으로 이 공간에서 청년들을 위한 더 많은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청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항상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천 청년 공간 청보리는 충남 서천군 서천읍 충절로 69, 1층에 있으며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오픈되어 있으며, 필요할 때 서천군 지역순환경제센터 사전신청을 통해 공간 대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