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군청사 방문객의 편리하고 신속한 민원처리 위한 시설 개선
예산군, 군청사 방문객의 편리하고 신속한 민원처리 위한 시설 개선
  • 윤예지
  • 승인 2024.10.29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객 차량 주차 색깔 유도선 설치, 민원상담실 조성
군청사 1층 민원소통공간
군청사 1층 민원소통공간

 

예산군은 군청사 방문객이 더 편리하고 신속한 민원처리를 할 수 있도록 청사 시설을 개선했다고 밝혔다.

군은 우선 청사를 처음 방문하는 민원인이 민원인주차장을 한번에 찾아갈 수 있도록 도로에 방향 표시 분홍색 유도선을 설치해 빠르고 편리하게 주차를 할 수 있도록 개선했으며, 민원인이 해당 부서에 방문하지 않고 1층 안내데스크에서 담당 직원에게 연락해 민원을 상담할 수 있는 공간을 별도로 조성했다.

특히 주차 방향 표시 유도선은 다양한 주차공간 중 민원인 주차구역으로 곧바로 이동할 수 있도록 정문 입구부터 주차장까지 노면에 도색을 실시한 것으로 군청을 처음 방문하는 민원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민원상담실은 청사 1층 로비에 조명시설과 군 행정 구역도를 벽면에 설치해 방문객과 공무원 간 편안한 상담을 위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군청을 방문하는 민원인들이 편리하고 신속하게 민원을 해결할 수 있는 공간을 적극 마련하고 군민 입장에서 편안하고 신속한 민원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