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목표 달성하며 종합 5위 쾌거
보령시는 제76회 충청남도체육대회에 참가하여 종합 5위를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충청남도 내 15개 시·군이 참여하여 치열한 경쟁 속에서 보령시가 우수한 성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은 그간의 준비와 노력의 결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대회 보령시를 대표하는 선수단 총 595명과 임원진 202명이 참가하여, 각종 경기에서 뛰어난 실력을 발휘하며 당초 목표로 했던 순위를 성공적으로 달성하였다. 보령시 선수단은 체계적인 훈련과 끈끈한 팀워크로 대회 기간 내내 높은 경기력을 유지하며 이번 성과를 이뤄냈다.
유도 종합1위, 검도 종합 2위, 체조 종합 3위, 테니스 종합 4위 등 여러종목이 상위 성적을 거두어 최종 메달현황은 금 12개 은 11개 동 31개으로 종합 30,925점으로 종합 5위를 당성했다.
김동일 보령시장은 "선수들과 임원진의 헌신적인 노력과 열정이 있었기에 이러한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우리 시의 체육 발전과 선수들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번 대회를 통해 얻은 자긍심과 결속력을 바탕으로 앞으로 개최될 각종 체육대회에도 적극 참여하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스포츠 문화 조성, 보령시의 스포츠 산업이 더욱 발전하고, 시민들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씨엔씨 영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