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세로 태안군수, ‘2023 대한민국 칭찬 대상’ 수상
가세로 태안군수, ‘2023 대한민국 칭찬 대상’ 수상
  • 이용란
  • 승인 2023.10.19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개토 대사업 기반 구축하고 신해양도시 조성 앞장선 공로 인정받아
17일 군청 군수실에서 진행된 표창패 수여식 모습
17일 군청 군수실에서 진행된 표창패 수여식 모습

 

가세로 태안군수가 ‘2023 대한민국 칭찬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군에 따르면, 가 군수는 ‘칭찬합시다운동중앙회(총재 라경택)’가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 칭찬 대상’ 수상자로 결정돼 17일 군청 군수실에서 표창패 수여식을 가졌다.

대한민국 칭찬 대상은 칭찬을 통해 국민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한다는 취지 아래 문화·예술·정치·교육·언론 등 사회 각 부문에서 헌신·공헌한 인물들을 선정해 수여한다.

가세로 군수는 2018년부터 민선7·8기 군수로 재직하며 광개토 대사업의 기반을 구축하고 미래를 선도하는 신해양도시 조성에 앞장서는 등 ‘더 잘 사는 태안’ 조성에 힘써 수상자로 선정됐다.

특히, 가로림만 국도38호선 국도 승격과 영목항 국가어항 지정, 태안해양치유센터 조성 등 지역 미래기반 구축에 기여한 것을 비롯해 풀뿌리 민주주의 실현을 위해 전국 최초로 도입한 이장 직선제, 태안읍성 및 동문 문루 복원, 안흥진성 개방 및 국가지정 사적 등록 등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가세로 군수는 “지역 발전을 위해 추진해 온 각종 사업들이 좋은 평가를 받아 칭찬 대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태안의 미래 먹거리를 위한 주요 핵심 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군수로서 맡은 바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