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선거관리위원회 출처
충남선거관리위원회는 4월 17일 오후 2시 계룡 문화예술의 전당에서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공명선거 실현의지를 천명하기 위해 공정선거지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공정선거지원단 등 440여 명이 참석하여 엄정중립의 자세로 공정한 예방·단속활동을 펼칠 것을 결의하기 위한 자리이다.
충청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4월 17일(화) 오후 2시 계룡 문화예술의 전당에서 개최된 「공정선거지원단 발대식」에서 이번 선거가 자유와 정의의 가치 속에서 공정한 선거로 치러져 깨끗한 동네 민주주의가 정착되기를 기원하는 의미로 공명선거 기원 대형 붓글씨 퍼포먼스(아름다운 선거 행복한 우리 동네)를 선보이고 있다.
1부에서는 준법선거를 기원하는 대형 붓글씨 퍼포먼스 및 공정선거지원단의 의지와 자세를 천명하는 이탈 배너 퍼포먼스, 공명선거 희망 종이비행기 날리기 퍼포먼스가 실시되었고, 2부에서는 공정선거지원단의 사례별 직무교육과 고객만족서비스(CS) 및 성희롱예방교육 등이 있었다.
한편, 충남선관위는 이번 지방선거가 다른 어떤 선거보다도 깨끗이 치루어 질 수 있도록 사전 예방활동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아름다운 선거 행복한 우리 동네’ 실현을 위해 다함께 동참해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씨엔씨 영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