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는 비수술 시력치료 및 시력복귀훈련 전문서적인 ‘실전! 시력복귀 훈련’을 출간했다.
많은 사람들은 ‘한번 나빠진 시력은 안경을 쓰거나 라식, 라섹, 렌즈삽입술 등의 시력교정술 혹은 드림렌즈, 기타 시술 등의 방법 외에는 절대로 좋아질 수 없다’고 알고 있다. 하지만 한번 나빠진 시력도 비수술 시력복귀 훈련을 통해 얼마든지 좋아질 수 있다.
‘실전! 시력복귀 훈련’에서 16년간 시력치료를 해 오면서 많은 환자들의 시력을 복귀시킨 양순철 원장의 시력치료 및 시력복귀 훈련 비밀들을 공개한다.
우리 가족 시력복귀 필독서인 ‘실전! 시력복귀 훈련’에는 시력복귀에 관련된 기본적인 시력이론과 시력복귀 훈련방법이 6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정체 조절력 강화를 위한 ‘실전! 시력복귀 훈련법’의 핵심은 ‘보다 멀리, 가장 작게’, ‘작은 초점(크기)을 보는 것’이다. 이 두 가지만 기억하고 꾸준히 시력복귀 훈련을 한다면 시력은 복귀될 수 있다.
1장은 수정체의 역할과 시력저하의 원인을 소개한다.
2장은 시력복귀에 꼭 필요한 눈과 안경의 기본 지식에 대해 알려준다.
3장은 시력에 관련된 잘못된 지식을 설명하고, 시력복귀 방법을 제시한다.
이어 4장에서는 실전 훈련용 시력표로 시력 체크, 시력복귀 훈련 비법 및 다양한 노하우를 설명한다.
5장은 시력치료 및 시력복귀 훈련 성공 사례를 통해 시력복귀 비법을 공개한다.
마지막으로 6장은 시력복귀 훈련용 한글 시력표, 시력복귀 눈 운동기 보라매눈의 시력복귀 훈련법, 란돌트 고리 시력표를 부록으로 제공하고, 난시 테스트 및 훈련법을 소개한다.
사람의 눈에는 각막, 수정체 두 개의 돋보기가 있다. 특히 수정체는 우리 눈이 멀리 볼 때, 가까이 볼 때 돋보기 두께가 자동적으로 조절되며 초점이 맞춰지게 된다. 수정체 두께 조절력이 떨어지게 되면 근시, 난시, 원시, 노안 등이 생기는데 이 수정체 두께 조절력을 강화시키면 시력이 변화된다.
저자는 잘못된 시력관련 상식을 고치고 비수술 방법으로 시력복귀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리는 대국민 시력복귀 프로젝트(http://eyeacademy.co.kr)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실전! 시력복귀 훈련’ 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언론연락처: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저작권자 © 씨엔씨 영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