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매 황제’ 윤성빈 선수, KB국민은행 후원 선수에서 광고 모델로 변신
‘썰매 황제’ 윤성빈 선수, KB국민은행 후원 선수에서 광고 모델로 변신
  • C&C영상뉴스
  • 승인 2018.04.1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 광고 모델로 발탁된 윤성빈 선수-KB국민은행 출처
KB국민은행 광고 모델로 발탁된 윤성빈 선수-KB국민은행 출처

‘썰매 황제’ 윤성빈 선수의 금빛 질주를 광고 영상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11일 자동차대출 브랜드인‘KB국민은행 매직카’ 광고 모델로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선수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0.01초를 앞당기기 위해 허벅지 근력을 키우고 1cm의 주행 오차도 용납하지 않고자 수백번 트랙에 오른 윤성빈 선수의 열정과 도전 정신이 발탁 배경이다.

광고 영상에서는 ‘KB국민은행 매직카’의 핵심인 ‘빠르고 간편한 서비스’가 질주하는 윤성빈 선수의 스켈레톤 장면을 통해 표현될 예정이다. 광고는 4월 중순부터 TV, SNS, 극장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B금융그룹은 동계스포츠에 대한 윤종규 회장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2015년 처음 스켈레톤, 봅슬레이 국가대표팀을 동시에 후원하면서 윤성빈 선수와 인연을 맺었다.

이번 광고도 피겨여제 김연아 선수처럼 후원을 통해 세계적인 선수로의 성장을 뒷받침하고 이 스토리를 광고적인 화법을 통해 KB의 이미지로 융합하는 또 하나의 ‘KB식 WIN-WIN 광고 전략’ 사례인 셈이다.

KB국민은행은 동계스포츠 불모지에서 강국이 되기까지 윤종규 회장의 적극적인 후원 등을 통해 함께 할 수 있었던 것만으로도 큰 보람이었다며 사회공헌과 기업 이미지 제고,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